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빙그레,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요플레 포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0g으로 넉넉해진 용량
빙그레,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요플레 포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빙그레는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요플레 포미(For M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포미는 플레인, 블루베리, 복숭아 3종으로 요거트와 과일이 2층으로 나눠져있어 기호에 맞게 섞어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떠먹는 발효유 용량이 대부분 80~90g인데 비해 요플레 포미는 110g으로 넉넉한 용량이어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요플레의 명성을 이어받은 만큼 유산균에도 신경을 써 장 건강을 위한 요 플렉스(Yo Flex) 유산균이 한 컵당 500억 마리나 함유돼 있다. 용기도 컵 측면에 절취선을 넣어 플라스틱과 종이를 분리배출할 수 있도록 한 에코 컵 디자인을 적용했다.

빙그레는 요플레 포미 출시에 맞춰 소비자 온라인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방식은 일상 속에서 요플레와 함께한 순간을 사진에 담아 ‘#달콤건강요플레’라는 해쉬태그로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힌다. 공유한 게시물의 인터넷주소(URL)를 빙그레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8월15일까지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청소기, 공기청정기, 제품 등 12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1명당 1000원씩을 후원금으로 적립해 후원기관에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요플레 모델인 배우 유진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1인가구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떠먹는 발효유를 선택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며 "요플레 포미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용량을 늘린 제품으로 국내 떠먹는 발효유 시장 1위인 요플레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