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니코리아 오디오, "여름맞이 정품 등록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여름을 맞이해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서머 페스티벌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9월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콜맨 파라슈트 해먹, 콜맨 킥백 브리즈 체어, 소니 보조배터리 CP-V5A, 멕시카나 부매랑 치킨 쿠폰 중 원하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UMF 싱가포르' 입장권 및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이벤트 신청을 마친 후, UMF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UMF 싱가포르 입장권과 2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10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h.ear 시리즈,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 MDR-1A 시리즈, XBA 시리즈로 온·오프라인 소니 판매점에서 구매한 모든 정품이 대상이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휴가, 여행과 같이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이해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을 듣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 바캉스, 피크닉 등에 어울리는 사은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유무선 환경에서 모두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