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소니코리아 오디오, "여름맞이 정품 등록 이벤트"

최종수정 2016.07.18 10:11 기사입력 2016.07.18 10: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여름을 맞이해 소니 오디오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쿨 서머 페스티벌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31일까지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9월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콜맨 파라슈트 해먹, 콜맨 킥백 브리즈 체어, 소니 보조배터리 CP-V5A, 멕시카나 부매랑 치킨 쿠폰 중 원하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UMF 싱가포르' 입장권 및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이벤트 신청을 마친 후, UMF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UMF 싱가포르 입장권과 2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10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h.ear 시리즈,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 MDR-1A 시리즈, XBA 시리즈로 온·오프라인 소니 판매점에서 구매한 모든 정품이 대상이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휴가, 여행과 같이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이해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을 듣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행, 바캉스, 피크닉 등에 어울리는 사은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유무선 환경에서 모두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소니 오디오 제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