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24회 곡성군청년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최종수정 2016.06.27 12:01 기사입력 2016.06.27 12:01

댓글쓰기

제24회 곡성군청년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하나되는 청년! 웅비하는 곡성군청년연합회!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난 25일 곡성군 목사동면 한울고등학교에서 개최된 ‘제24회 곡성군청년연합회 한마음대회’가 고향을 사랑하는 청년회원들 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대회는 유근기 곡성군수, 이국섭 곡성군의회 의장, 이정현 국회의원, 정인화 국회의원, 유관기관장 및 관내 11개 청년회원 및 가족회원, 재광청년향우회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개회식과 공로패 전달, 장학증서 수여,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곡성군청년연합회 한상덕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번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금번 대회를 계기로 곡성군 청년연합회가 더욱 화합하고 웅비하는 청년연합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곡성군 발전을 위해 청년연합회가 앞장서서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금년 1월에 군단위 최초로 곡성군 청년발전 기본 조례를 제정하여 여러분들을 지원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며 “젊고 미래가 있는 우리 곡성은 청년 여러분의 힘과 열정이 보태지면 지역발전을 반드시 이룩할 수 있으리라 확신하고 곡성군 청년 연합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번 대회는 죽곡면 청년회가 종합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내년 대회는 섬진강기차마을과 1004장미원으로 유명한 오곡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