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식품, ‘제32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식품 정재원 명예회장, 우수한 인재 지원 사업 32년째 운영
정식품, ‘제32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지난 25일 정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제 32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한 혜춘장학회는 정식품의 창업자 정재원 명예회장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려는 평소의 뜻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정식품은 혜춘장학회를 통해 학업성적은 우수하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면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18명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에게 총 54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198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혜춘장학회를 통해 장학금을 지원받은 학생은 총 2350여명으로, 누계 금액은 약 21억원에 달한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혜춘장학회 이사장이자 정식품 명예회장인 정재원 박사는 "혜춘장학회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큰 꿈을 위해 도전하고, 꿈을 더욱 키워나가는 데 함께 동참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장학금을 발판으로 삼아 더 많은 학생들이 배움의 기회를 얻고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