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워홈, 요리 맛내기용 ‘손수 만능소스’ 3종 전격 출시

최종수정 2016.05.24 09:05 기사입력 2016.05.24 09:05

댓글쓰기

6가지 국내산 자연재료로 건강하게 깊은 육수 맛 살려
아워홈, 요리 맛내기용 ‘손수 만능소스’ 3종 전격 출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워홈은 단 한 스푼만 넣으면 감칠맛 나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다용도 액상 소스 ‘손수 만능소스’ 3종을 전격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워홈의 신제품 손수 만능소스는 오랜 시간 재료를 우려내지 않고도 손쉽게 국·찌개 맛을 낼 수 있는 국물내기용 소스 ‘쇠고기맛’·‘멸치&뒤포리맛’ 2종과 별도의 추가 양념이 필요 없는 볶음용 소스 ‘청양풍매운맛’ 1종 등 총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국물용인 ‘손수 만능소스 쇠고기’와 ‘손수 만능소스 멸치&뒤포리맛’은 마늘, 무, 대파, 양파, 다시마, 표고버섯 등 6가지 국내산 자연 재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쇠고기맛 소스는 쇠고기를 오랜 시간 우려내, 미역국이나 떡국 등 각종 국·찌개에 한층 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살려준다. 멸치&뒤포리맛 소스는 비린 맛을 없애고 뒤포리 특유의 감칠맛은 더해, 어묵탕과 된장찌개 등 해물 육수를 활용한 국물요리에 사용하면 재료 본연의 맛과 개운한 국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한편, 손수 만능소스 청양풍매운맛은 찜닭과 볶음밥, 제육볶음 등 각종 조림·볶음 요리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원스톱 볶음 소스다. 청양고추로 살린 알싸하게 매운 맛이 재료의 풍미를 조화롭게 잡아주어 복잡한 일품 요리도 빠르고 손쉽게 탄생시킨다.
아워홈의 손수 만능소스 3종은 상온 보관이 가능하며 유리병 패키지를 적용해 위생적으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소비자 가격은 3개 제품 모두 5980원(320g)으로, 다음 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워홈몰’에서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신제품 손수 만능소스는 요리 특성에 따라 차별적이고 전문적인 맛을 선보이기 위해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고 설명하고, “손수 만능소스 하나만 있으면 요리 초보들도 빠르고 쉽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