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워홈 외식 브랜드, ‘3代가족 방문시 20% 할인’ 프로모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워홈 외식 브랜드, ‘3代가족 방문시 20% 할인’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워홈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싱카이’와 ‘키사라’, ‘케세이호’ 등 아워홈 대표 외식 브랜드에서 가족 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워홈은 5월 한 달간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케세이호, 멀티컬처럴 고메 뷔페 ‘오리옥스’ 등 주요 외식브랜드에서 3대(代) 가족이 함께 매장을 방문할 경우 음료·주류를 제외한 전 메뉴를 20% 할인 판매한다.
3대 가족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키사라 광화문점·여의도점·강남점, ▲케세이호 ECC점 ▲ 오리옥스 코엑스 등 총 8개 지점이다.

이 가운데, 싱카이 역삼점은 ‘온 가족이 행복해진다’는 의미를 지닌 전가복 메뉴를 코스와 세트로 별도 구성해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가복은 전복·갑오징어·해삼 등 진귀한 해산물과 야채가 담백하게 어우러진 고급 광둥식 요리다. 전가복 코스는 사천식 상어지느러미 찜·전가복·깐풍 왕새우·송이 안심 등 최고급 요리들로만 엄선되어 9만원에 판매된다. 전가복 세트의 경우, 전가복·부추찹쌀탕수육·깐풍기·피망소고기볶음 ? 식사? 후식 순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2인 기준 2만5000원, 4인 기준 3만2000원이다.
한편, 오리옥스 코엑스를 주중 저녁이나 주말에 방문하면 랍스터 메뉴(성인 1인 1회기준)를 서비스로 맛볼 수 있다. 특히, 세계 각국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리옥스 코엑스는 별도의 독립 룸을 구비하고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아워홈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 기념일이 많이 몰려 있는 만큼, 가족 외식도 큰 폭으로 증가하는 시기"라며, "아워홈이 마련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세대를 초월해 온 가족이 가족애를 다지는 자리를 가져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