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 분양 첫 주말 좋은 성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산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 투시도

일산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 투시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일산신도시 한류월드가 새로운 투자처로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일 견본주택을 개관한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가 첫 주말 3일동안 약 2만 명의 관람객이 몰리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23일 밝혔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일산 한류월드 주거형 오피스텔의 인기는 일산신도시 내 부족한 소형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한류월드 일대 개발이 순항하며 지역 내 실수요자는 물론 전국적으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 것이 인기의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실제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은 실수요자와 투자수요자 모두에게 두루 인기를 끌고 있다. 탁 트인 일산 호수공원과 한강 조망권을 갖춘 데다, 한류월드 내 유일한 초등학교가 직선거리 40m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도 덜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최 모씨(30대, 주부)는 “현재 일산 주엽동에 살고 있는데 아파트가 노후화돼 새 집으로 이사를 원해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에 관심이 많아 견본주택을 찾았다”며 “아파트와 다를 것 없이 잘 빠진 평면은 물론 다양한 무상옵션이 마음에 들어 청약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견본주택을 찾은 김 모씨(40대, 회사원)는 한류월드 안에서 호수공원 조망이 뛰어나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견본주택을 찾게 됐다”며 “분양가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중도금 무이자 조건이라 초기 투자금액 부담도 적다는 점이 메리트로 느껴진다”고 전했다.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한류월드 O4블록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지하 3층~지상 29층 4개동, 전용 84㎡ 총 337실 규모로 △A타입 87실 △B타입 140실 △C타입 110실 등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4Bay 판상형 위주 평면은 물론 에어컨(팬코일유니트)과 붙박이장, 광파오븐, 최고급 블랙펄 쿡탑, 선반형 샤워 수전 등 다양한 무상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살린 유니크한 ‘어반스타일’과 절제된 감각미가 돋보이는 심플한 ‘모던 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또한 단지는 K-컬처밸리, GTX 킨텍스역 등의 대규모 개발이 진행 중인 고양관광문화단지(일산 한류월드)의 중심지에 들어설 예정으로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단지는 23일과 24일 견본주택에서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청약신청금액은 100만원이며, 1인당 3개의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청약신청에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이 모두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견본주택에 오전 일찍 방문하는 것이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분양일정은 25일 당첨자발표, 26일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1238-1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