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GC인삼공사, ‘경험하라! 굿베이스’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관장 품질기준 적용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KGC인삼공사, ‘경험하라! 굿베이스’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가 한류스타 탤런트 이민호를 모델로 한 CF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6월12일까지 굿베이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정관장 매장에서 굿베이스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 된 방법으로 전송한 고객과 이벤트 페이지 ‘이민호를 찾아라’ 코너의 이민호 찾기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민호 VIP 팬사인회 초대권, 굿베이스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홈페이지의 굿베이스 CF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댓글을 단 고객 중 매일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하고, 굿베이스 퀴즈 정답자 중 총 120명에게는 굿베이스 제품을 선물한다.

한편, KGC인삼공사 굿베이스는 정관장의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거쳐 엄격하고 꼼꼼하게 고른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로 ‘홍삼담은 아로니아’, ‘자연이 키운 배’ 등 다양한 자연소재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