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함평군 오는 21일 제6회 함평군청소년 한마당행사 개최

최종수정 2016.05.18 10:25 기사입력 2016.05.18 10:25

댓글쓰기

제6회 함평군청소년 한마당행사

제6회 함평군청소년 한마당행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오는 21일 오전10시30분부터 함평천지종합복지관에서 제6회 함평군청소년 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주최하고 함평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관수)과 청소년참여위원회(위원장 함평고 2년 박지영)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학업에 열중한 청소년을 격려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청소년문화 육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로 풍선 터트리기, 탱탱볼 만들기 등 각종 체험행사와 먹거리부스가 마련된다.

2부에서는 관내 초중고 15개 팀이 참가해 춤, 노래, 밴드 등 다양한 경연을 펼친다.

특히 매년 수준 높은 실력을 가진 청소년들이 참가해 관람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는 댄스 7팀, 밴드 1팀, 악기연주 2팀, 연극, 1팀, 노래 4팀이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줄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도록 지역민들의 많은 참여와 격려를 바란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