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심 사발면,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와 콜라보레이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농심 사발면, 애니메이션 ‘앵그리버드 더 무비’와 콜라보레이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농심은 10일, 대표 용기면인 육개장사발면, 김치사발면과 개봉 예정인 ‘앵그리버드 더 무비’가 협업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앵그리버드 더 무비는 평화를 지켜내기 위한 주인공(레드, 척, 밤)들의 모험과 활약을 그린 3D애니메이션 영화로, 오는 1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농심은 먼저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에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뚜껑 디자인에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삽입한 것으로, 강렬한 인상의 캐릭터와 농심 사발면의 포장 디자인이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인상을 준다는 평이다.

또한, 스프 포장에도 6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랜덤으로 넣고 6입 박스 밑면에는 고객 참여 게임(미로찾기와 색칠하기)을 넣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가했다. 농심 사발면 앵그리버드 한정판은 5월부터 7월까지 판매된다.

또한, 농심은 앵그리버드 한정판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인증 사진 또는 박스 밑면의 게임(미로찾기, 색칠하기)을 완성한 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올리고 이를 농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면 된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사발면, 영화 예매권, 캐릭터상품,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이벤트 페이지 ‘농시미’를 참고하면 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사발면과 앵그리버드는 온 국민에게 사랑 받아온 아이템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이번 협업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용기면 주요 고객인 10~20대 소비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이를 통해 농심 사발면에 젊은 이미지를 부여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앵그리버드는 2009년 등장해 전세계 30억건의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한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모바일 게임이다. 이후 애니메이션, 인형 등 각종 캐릭터 상품으로 만들어져 전 연령대가 선호하는 세계적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