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모집

최종수정 2016.04.22 16:05 기사입력 2016.04.22 16:05

댓글쓰기

대학생 100여 명 규모, 올 연말까지 활동 예정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 모집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워홈이 다음 달 4일까지 자사 제품과 서비스, 각종 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를 공개 모집한다.

판아워홈 5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아워홈의 주요 외식업장을 방문하거나 다양한 제품을 먹어본 체험기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의 온라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는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아워홈의 신제품이나 신메뉴를 무료로 체험하고 아워홈이 주최하는 SNS 바이럴 영상 공모전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아워홈은 매달 SNS를 통해 주어지는 미션을 훌륭하게 수행한 우수 활동자를 연말에 선발해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가산점 부여 등과 같은 채용 특전을 함께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판아워홈 5기의 모집 규모는 100여명이며, 활동기간은 5월부터 12월말까지 약 8개월간이다. 요리를 좋아하거나 식품·외식·급식 관련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서류는 아워홈 블로그에서 판아워홈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 달 9일 아워홈 홈페이지나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판아워홈 5기는 다음 달 셋째 주 예정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식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판아워홈’은 맛있는 요리와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아워홈의 다양한 제품과 업장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아이디어와 끼,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