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홈쇼핑 "봄 나들이 준비한다면 미리주문하세요!"

최종수정 2016.04.14 10:05 기사입력 2016.04.14 06:16

댓글쓰기

컴포트화·썬로션 등 나들이 관련 용품 편성
현대홈쇼핑 "봄 나들이 준비한다면 미리주문하세요!"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현대홈쇼핑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나들이 관련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했다.

현대홈쇼핑은 15일 밤 9시 45분부터 55분 동안 '킨록앤더슨 남성화 2종'을 방송한다. 금강제화 프리미엄 브랜드 킨록앤더슨의 제품으로, 소가죽 신사화와 컴포트화, 벨트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2가지다.

오는 16일 오전 6시15분부터 1시간동안 ‘비커즈 휘트니스 트랙수트’ 를 판매한다. 실내 운동시 입는 인도어 웨어와 야외활동시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웨어의 구성으로 이뤄졌다.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스판 메쉬 원단을 활용했으며, 봄부터 초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다. 두 아이템 모두 UV 차단 소재를 사용했다. 아웃도어 트랙수트는 블랙, 민트,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고, 인도어 트랙수트는 블랙 한가지 색상이다.

오는 17일 오후 1시 45분에는 ‘톡스앤필 비타메디 데일리 썬로션'을 판매한다. 캐모마일꽃, 라벤더,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 124가지 천연유래성분과 비타민 4종이 함유된 저자극 썬케어 제품으로, 피부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백탁과 뭉침, 끈적임이 없고, 300ml 대용량 사이즈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또한 SPF50+,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가지고 있어 따가운 햇빛을 차단하기에 용이하다.

윤정민 현대홈쇼핑 편성담당자(과장)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봄 나들이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컴포트화, 썬로션 등을 편성했다”며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 인터넷·앱으로 미리주문을 통해 구매하면 주말 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