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열띤 홍보전 '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 ‘eco-5 family’가 지난 5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개최된 프로야구 경기장을 찾아 현장 홍보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 ‘eco-5 family’가 지난 5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개최된 프로야구 경기장을 찾아 현장 홍보를 펼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프로야구 광주개막전 찾은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 '인기짱'

[아시아경제 문승용]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아이돌 그룹 못지않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박람회 공식 마스코트 ‘eco-5 family’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 나타나 인기를 독차지 했다.
‘eco-5 family’는 지난 5일 오후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LG 트윈스의 광주 개막전을 찾아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응원전 못지않은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eco-5 family’는 이날 개막전을 찾은 프로야구팬들에게 박람회 홍보 리플릿 등을 나눠주며 내달 5일 열리는 박람회 개최 소식을 전하고 시민들의 응원을 당부했다.

이날 챔피언스필드를 찾은 야구팬들은 ‘eco-5 family’에게 다가가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 특히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야구장을 찾은 어린이 팬들은 ‘eco-5 family’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함박웃음을 달기도 했다.
한 시민은 "인터넷이나 방송 등 여러 자료들을 통해 전남 나주에서 열리는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를 잘 알고 있다. 오늘 ‘eco-5 family’의 활약을 보면서 이제 박람회가 코앞에 다가왔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며 "아이들의 미래와 지구의 미래를 생각하는 의미 있는 박람회이니만큼 성공개최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조직위 유영관 사무국장은 "생각보다 많은 국민들이 박람회를 관심에 관심을 갖고 응원해 주시고 있다"면서 "보다 많은 국민을 만나 박람회를 알리고 성공개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