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피겐코리아, 폰 거치대 '스타일링' 골드·실버 출시

최종수정 2016.03.16 09:19 기사입력 2016.03.16 09:19

댓글쓰기


링 타입 거치대 '스타일링'…스페이스 그레이·샴페인 골드 출시
다양한 업체와 판촉물 관련 마케팅 제휴 진행 중…라인업 확충 계획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슈피겐코리아 는 링 타입 핸드폰 거치대 '스타일링'의 2016년형 신규 컬러 라인업 2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슈피겐코리아는 신사업 구축을 위해 판촉물 시장에도 진출했다.

스타일링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기기 조작의 편의성 및 안정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링 거치대다. 구성품인 후크와 결합시켜 차량용 거치대로도 사용하는 등 활용 범위가 넓어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스페이스 그레이 및 샴페인 골드 외 블랙, 화이트, 로즈골드 등 다채로운 색상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최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보조배터리 등 정보기술(IT) 모바일 관련 상품군이 판촉물 시장에서 각광을 받는 추세다. 이에 슈피겐코리아는 유수의 업체들과 스타일링을 활용한 판촉물 사업 마케팅 제휴를 추진 중이며, 각종 제약사, 금융사, 렌탈사 등 다양한 업계 특판 사업에 진출하는 등 전방위적 영업을 진행 중이다.

중장기적으로는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보조배터리 등 판촉물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코리아 쇼핑몰(http://www.spige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스타일링은 출중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모바일 유저들 사이에서 호응이 좋아 판촉물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편리한 모바일 라이프를 돕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판촉물 사업 영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