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4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0년 이상 연속 1위 시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영예
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4년 연속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정식품은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두유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서울 및 6대 광역시의 총 1만1500명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베지밀은 모든 조사 항목(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에서 최고 점수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베지밀은 2003년부터 1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동시에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의 영예를 안았다.

정식품은 장수식품에 대한 신뢰도 상승, 연구 중심의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한 우수한 기술력 보유,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한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이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의 수상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40여년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지밀은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소통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노력을 해왔다.
장수제품 ‘베지밀A’, '베지밀B’ 제품뿐만 아니라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칼로리는 낮추고 슈퍼푸드(렌틸콩, 오트밀, 퀴노아)의 영양을 더한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 젊은 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열대과일 망고의 새콤달콤한 맛에 복숭아 등 소비자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또한 소비자 홍보단, 산모교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채널을 통해 제품 개발 아이디어, 두유 요리 레시피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확대를 위한 노력을 강화했다.

한편, 정식품은 1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기념해 18일까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블로그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