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워홈, 축산물 안전관리통합인증 기반 조성 업무협약 체결

최종수정 2016.01.26 09:00 기사입력 2016.01.26 09:00

댓글쓰기

기술지원 등 상호 협력체계 구축
아워홈, 축산물 안전관리통합인증 기반 조성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워홈은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과 축산물 통합안전관리인증을 확보하고 안전관리체계 구축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정식 체결했다.

아워홈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아워홈 본사에서 이승우 아워홈 대표이사와 김진만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 원장, 장성호 아워홈 식품연구원 원장 등 주요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관리통합인증 기반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아워홈과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은 축산물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교육과 필요한 기술지원 등에 대해 상호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아워홈은 식용란을 포함한 축산물에 대해 물류와 구매, 판매 등 전 유통단계에 걸쳐 안전관리통합인증을 점진적으로 적용·확대해 안전한 국민 먹거리 환경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승우 아워홈 대표는 “이번 축산물 안전관리인증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식용란과 같이 식품 안전성에 대해 걱정하기 쉬운 다양한 축산물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할 계획”이라며,“앞으로도 고객들의 밥상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보다 체계적인 위생과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