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워홈, 아모리스·루 '2016 웨딩 프로모션' 실시

최종수정 2016.01.21 17:40 기사입력 2016.01.21 17:40

댓글쓰기

코스메뉴 최대 20% 할인 등 추가 특전 혜택
아워홈, 아모리스·루 '2016 웨딩 프로모션' 실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워홈이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와 소셜 컬쳐 베뉴 ‘루[Lu:]’의 2016년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프리미엄 웨딩 컨벤션 아모리스는 올해 예식을 올리는 모든 신혼부부에게 허니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 푸드엠파이어 2인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3월~8월 중 예식 시에는 코스메뉴 최대 20% 할인을 포함해 기타 부대비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8월 하객규모가 최소 개런티 인원 이상인 웨딩고객에는 와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할인율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1999년에 문을 연 아모리스는 역삼 GS타워점, 강남 메리츠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삼성동 코엑스점까지 총 4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편리한 교통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널찍한 연회장과 대규모 주차 시설을 갖추어 하객 접대에 최적화된 것은 물론, 지점마다 각기 다른 테마와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유명 기업들의 파티 및 하우스웨딩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있는 코엑스 ‘루[Lu:]’는 2016년 선착순 7쌍의 웨딩 고객에 한해 식사 메뉴를 20% 할인해주고, 와인과 음료, 꽃장식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아워홈은 20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에 위치한‘루’에서 제휴 웨딩컨설팅 업체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웨딩플래너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워홈은 최근 웨딩 트렌드와 2016년 웨딩 프로모션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와 함께, 유명 첼리스트 김규식의 클래식 공연과 스페셜 만찬이 함께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코엑스 루[Lu:]는 ‘소셜 컬쳐 베뉴’라는 콘셉트 아래 파티·웨딩·전시·공연 등의 문화를 교류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근 특별한 프라이빗 웨딩을 원하는 젊은 예비 부부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