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워홈,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점’ 한식코스 메뉴 2종 첫 선

최종수정 2016.01.24 10:41 기사입력 2016.01.24 10:41

댓글쓰기

‘예(禮)’ 차림 코스와 ‘합(合)’ 차림 코스 선보여
아워홈,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점’ 한식코스 메뉴 2종 첫 선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워홈의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한식코스 메뉴 2종을 처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부모가 자식을 결혼시킬 때 예(禮)를 다하여 귀한 손님을 맞이 한다는 의미를 담은 ‘예(禮)’차림 코스와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혼주 그리고 주인공의 조화(合)가 인생 최고의 축제의 날을 만든다는 의미를 담은 ‘합(合)’ 차림 코스로 구성됐다.

▲예(禮) 차림 코스는 호박죽, 삼색 냉채, 3가지 전과 무침류, 갈비살 구이, 구포잔치국수, 계절과일, 떡과 수정과 메뉴로 이뤄졌으며 ▲합(合) 차림 코스는 전복죽, 삼색냉채, 잣소스 대하볶음, 떡갈비와 연어된장구이, 한방갈비탕, 계절과일, 떡과 수정과 순으로 제공된다. 예 차림 코스는 5만5000원이며 합 차림 코스 6만5000원이다.

아워홈이 운영 중인 아모리스는 역삼 GS타워점, 강남 메리츠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삼성동 코엑스점까지 서울지역 내에 총 4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편리한 교통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널찍한 연회장과 대규모 주차 시설을 갖추어 하객 접대에 최적화된 것은 물론, 지점마다 각기 다른 테마와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아워홈의 아모리스 관계자는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첫 선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식코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따뜻하고 맛있게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