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최종수정 2016.01.21 11:11 기사입력 2016.01.21 11:11

댓글쓰기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홈플러스가 다음달 29일까지 전국 125개 문화센터에서 봄학기 신규회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봄학기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점포별 평균 550여 개, 총 7만여 개의 강좌로 구성된다.

이번 봄학기에는 똑똑한 소비를 위한 '콜라보 클래스'가 더욱 확대된다. 콜라보 클래스는 농산, 수산, 축산, 곡물, 유제품 등 각 코너와 연계하여 진행하는 실생활 밀착형 강좌로, 전국적으로 총 약 650여 개 강좌를 선보인다.

콜라보 클래스에서는 홈플러스 의류 브랜드인 F2F 매장 투어를 하며 나에게 맞는 컬러를 진단하고 올 봄 유행 코디법을 알아보거나, 축산코너에서 전문가의 도움으로 육류를 고르는 법 등 똑똑한 소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곡물코너에서 수제 막걸리 만들기, 찬밥을 이용한 식초, 찹쌀 고추장 만들기도 배울 수 있다.
이번 봄학기에는 개인에 성향과 요구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강좌체험단과 큐레이션서비스 제도를 도입했다.

강좌체험단은 전국 9개점(진접, 논현, 익산, 문경, 성서, 원주, 삼천포, 진해, 울산남구) 문화센터에서 각 45명씩의 강좌체험단을 모집, 정규 강좌를 무료로 체험하고 SNS를 통해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했다.

큐레이션서비스는 문화센터 4개점(송도, 일산, 금천, 광주하남)에서 운영한다. 고객들은 1:1 무료 '큐레이션서비스'를 통해 프로그램 전문가와 상담해 수강자의 필요에 맞는 강좌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6일부터 2월 10일까지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chool.homeplus.co.kr)와 모바일 페이지(http://mschool.homeplus.co.kr)를 통해 듣고 싶은 'ONLY' 강좌 1가지를 선택 후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 자동추첨을 통해 'ONLY 강좌' 무료수강의 기회를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베이비앤키즈 클럽 각 지역의 대표 온라인 맘카페 회원 중 문화센터 신규회원 대상 영아강좌 1만원 할인, 정규강좌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수강생에게는 홈플러스 온라인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