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명리조트가 추천하는 국내 여행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명리조트 콘도담당 안태희부장

대명리조트 콘도담당 안태희부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인 근로시간은 2100 시간으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34개국 중 2위이다. 쉬지 않고 일을 하다 보면 에너지가 바닥난다. 심하면 무기력증 등의 문제가 생긴다. 많은 기업이 직원들의 휴가 사용을 적극적으로 독려하는 이유다. 휴가는 단지 ‘쉬는 것’이 아니라 활기차게 일하기 위한 재정비의 시간이다. 요즘 기업들을 보면 레저 시설 사용권을 소지하여 직원들에게 알찬 휴가를 보내게 해주려는 시도가 다양하다.

대명리조트에서는 36주년 맞이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분양 상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에서는 2,250~3,400만원 패밀리형(회원카드 4매), 스위트형(회원카드 5매), 1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실버형, 골드형, 로얄)이 있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가입 시 매년 기본30박, VIP노블리안 6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초 신규회원 가입 시 무료혜택 및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신규혜택기간 2~4년 동안 리조트객실 정회원요금에 50%할인에 숙박이 가능하며 그밖에 각종 부대시설(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골프) 무료혜택이 주어진다.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무기명 선택가능)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을 받을 수 있고, 법인업체 명의로 분양 시 부가세환급 및 손비처리가 가능하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2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일산) 직영리조트와 2곳(해운대, 도고)의 체인콘도를 회원자격으로 내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발디파크 퍼블릭 골프장 및 델피노CC(18홀)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하고 제주도 4곳 남부지방 경북1곳 할인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에도 활용도가 높다.

비발디파크(홍천)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 오션월드,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 객실이 있으며 서울 ∼ 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한려해상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 517객실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는 대명리조트 제주도 156객실 국내 최고수준의 4계절 종합 해양 리조트로 탄생했다 .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레져컨설턴트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분양 마감 전에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다로그를 배송해준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