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프리미엄 패딩 가격 거품 뺀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0일 서울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프리미엄 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시중 100만원을 훌쩍 넘는 고급 소재의 프리미엄 패딩을 여성의류 전문기업 ㈜리진과 공동 기획해 12월 한 달간 10~20만원 대에 선보인다.

30일 서울 홈플러스 금천점에서 모델들이 프리미엄 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시중 100만원을 훌쩍 넘는 고급 소재의 프리미엄 패딩을 여성의류 전문기업 ㈜리진과 공동 기획해 12월 한 달간 10~20만원 대에 선보인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홈플러스가 한 벌당 100만원을 훌쩍 넘는 프리미엄 패딩 가격파괴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국내 바바패션, 대현 등에 패딩을 아웃소싱하고 있는 여성의류 전문기업 ‘리진’과 공동 기획한 ‘마리&어스’(Marey&us) 패딩 1만장을 12월 한 달간 10~20만원 대에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시중 국내외 유명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수준의 최상급 소재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적용하면서도 가격은 최대 80% 정도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거위털 산지인 소산지역의 거위털 및 420T(Density: 1평방인치에 들어가는 실의 수)의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방풍 및 온열성이 뛰어나다. 또한 원단을 공기 세탁 가공하여 피부에 닿는 촉감이 우수하다. 구스 솜털 비중은 80%, 필파워(탄성수치)는 600 이상으로 높은 복원력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성의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주는 슬림한 핏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정장과 캐주얼에 두루 매치가 가능하며, 울 코트나 니트 재킷, 베스트 등과도 조합해 한 벌의 옷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것도 강점이다.
총 15가지 디자인으로 가격은 각 9만9000원에서 29만9000원이며, 오는 31일까지 월드컵점, 아시아드점, 의정부점 등 전국 15개 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점포 : 간석점, 김해점, 대전둔산점, 부천상동점, 성서점, 센텀시티점, 아시아드점, 안산점, 울산점, 월드컵점, 유성점, 의정부점, 작전점, 해운대점, 잠실점)

회사 측은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프리미엄 패딩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원재료 직소싱으로 유통비용을 줄이는 한편 시중 백화점 대비 판매수수료를 60%가량 낮추는 등 자체 이익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홈플러스는 이 상품의 판매금액 1%를 여성가족부, 국립암센터,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암협회 등이 함께 전개하는 ‘핑크플러스 캠페인’에 기부해 주 고객층인 여성의 유방암 인식 확산과 치료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김남훈 홈플러스 몰상품개발팀 바이어는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소위 ‘청담동 패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체 이익을 최소화해 최고급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초특가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요 패션 아이템의 가격 거품을 줄여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