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민정, 이병헌과 현재 미국서 체류중…협박女들은 지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민정, 이병헌과 현재 미국서 체류중…협박女 두 사람은 돌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외도논란'으로 곤욕을 치른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현재 미국에서 함께 체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 매체는 5일 이병헌-이민정 부부가 최근 로스앤젤레스 라치몬트의 제과점에서 포착됐다’며 근황 소식을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이민정 소속사 측은 "이민정이 미국에서 머물고 있다. 이병헌과 함께 지내고 있다"며 "아직 언제 귀국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달 20일 캘리포니아주 관광청 홍보대사 일정차 미국으로 출국했다. 이민정은 이후 미국으로 건너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 기소된 모델 이지연과 걸그룹 글램의 멤버 다희는 재판부에 또 한 번 반성문을 제출했다. 이지연은 두 번째, 다희는 여덟 번째 반성문 제출이다.

앞서 이지연과 다희는 지난 달 16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 9단독 정은영 판사의 심리로 열린 첫 공판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변호인을 통해 동영상을 빌미로 이병헌에게 50억원을 요구한 사실은 인정하지만 그 과정과 경위 등 구체적인 내용은 공소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병헌 이민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병헌 이민정, 역시 부부는 함께 있어야해" "이병헌 이민정, 힘내세요!" "이병헌 이민정, 이지연과 다희는 자기들이 잘못해서 반성문 낸거같네" "이병헌 이민정, 꼭 극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