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소셜커머스 뷰티 부문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9월 4주 '뷰티' 카테고리에서 시장점유율 40%를 달성, 소셜커머스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위메프는 지난달 2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뷰티페어가 시장점유율 상승을 견인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에 4회째를 맞은 뷰티페어로 위메프는 전 주 대비 매출이 50% 증가했으며 올해 뷰티카테고리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첫날 판매한 디올 어딕트 풀루이드스틱은 1분만에 준비한 수량 30개가 매진되면서 위메프 역사상 최단 판매 시간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위메프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뷰티, 리빙, 식품 카테고리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마트33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