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걸그룹 마마무, 휘성이 피처링한 '썸남썸녀'부른 그녀들

최종수정 2014.06.28 16:36 기사입력 2014.06.28 16:36

댓글쓰기

▲마마무 음악중심에서 매력 발산 (사진:MBC캡처)

▲마마무 음악중심에서 매력 발산 (사진:MBC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마마무, 휘성이 피처링한 '썸남썸녀'부른 그녀들

걸그룹 마마무가 상큼한 무대를 팬들께 선사했다.
28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Mr.애매모호'를 열창했다.

이날 마마무는 상큼한 라임 컬러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마마무는 실력파 그룹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솔라 ,문별, 휘인, 화사로 구성된 마마무는 지난 19일 'Hello' 타이틀곡 'Mr.애매모호'로 정식 데뷔하였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케이윌이 함께하고 휘성이 피쳐링한 '썸남썸녀'를 발표하였다.

마마무의 타이틀곡 'Mr.애매모호'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보컬 그룹의 앙상블을 극대화시킨 곡으로 가사에는 애매모호하게 행동하는 남성에게 전하는 솔직한 메시지가담겨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비스트, 제국의아이들(ZE:A), 인피니트, 케이윌, 플라이투더스카이, 언터쳐블, 체리필터, AOA, 갓세븐, 보이프렌드, 유키스, 산이&레이나, 마마무, 히스토리, 타히티, 탑독, 단발머리, 헤일로가 출연했다.

마마무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마마무, 웬지 친숙하다" "마마무, 엄마라는 뜻이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