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정환 딸 안리원 화보 "우월 유전자 돋보이네"

최종수정 2014.04.30 15:38 기사입력 2014.04.30 15:38

댓글쓰기

▲ 안정환 딸 안리원. (사진: 레몬트리)

▲ 안정환 딸 안리원. (사진: 레몬트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안정환 딸 안리원 화보 "우월 유전자 돋보이네"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과 탤런트 이혜원의 딸 안리원의 화보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레몬트리'는 안정환 가족의 화보를 공개했다. 안정환과 부인 이혜원, 그리고 딸 안리원과 아들 안리환은 '스포츠 가족'다운 쾌활하고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가족 모두 훌륭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운데, 특히 딸 안리원의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부모의 아름다운 외모만 쏙 빼닮은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안정환 가족 화보. (사진: 레몬트리)

▲ 안정환 가족 화보. (사진: 레몬트리)


올해 결혼 13년차를 맞은 안정환, 이혜원 부부는 "우리 부부가 인연을 맺게 된 계기가 과거 이 스포츠 브랜드 광고 촬영장이었다"며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됐는데 이젠 아이들과 함께 화보촬영을 해 감회가 새롭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안정환 가족 화보와 딸 안리원의 성장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안정환 딸 안리원 많이 컸네" "안정환 딸 안리원 엄마아빠 우월 유전자 물려받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