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시영 최여진, 아웃도어로 건강미 발산 '봄처녀' 물씬

최종수정 2014.04.11 07:29 기사입력 2014.04.11 07:29

댓글쓰기

▲최여진 이시영.(출처:디스커버리 화보)

▲최여진 이시영.(출처:디스커버리 화보)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이시영과 최여진의 최근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10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화보를 통해 건강미를 발산했다. 화보 속 이시영은 런닝 중 환한 미소와 함께 복싱으로 다져진 몸매를 자랑했다.
최여진은 아웃도어를 입고 한적한 숲 속에서 여유롭게 하이킹을 즐기며 슈퍼모델 출신다운 긴 기럭지를 자랑했다.

최여진은 장시간 하이킹 촬영하면서도 밝은 표정으로 임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런닝, 하이킹 등 아웃도어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I AM A DISCOVERER'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화보의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은 스스로 새로운 가치를 찾고 발견할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을 제안한다.
이시영 최여진 아웃도어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최여진, 원래 운동 꾸준히 건강미인” “최여진, 스타일이 아웃도어와 잘 어울려” “이시영, 아웃도어가 잘 어울리는지 몰랐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