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컬투쇼' 소유, "올 여름, 씨스타 완전체 컴백 예정"

최종수정 2014.02.27 16:19 기사입력 2014.02.27 16:19

댓글쓰기

▲컬투쇼 씨스타 소유.(출처: SBS 라디오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컬투쇼 씨스타 소유.(출처: SBS 라디오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씨스타의 완전체 컴백 시기에 대해 언급했다.

씨스타 소유는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가수 정기고, 정준일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소유는 자신이 속해 있는 걸그룹 씨스타의 컴백 시기에 대해 "올해 상반기 여름에는 씨스타가 완전체로 팬들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정확히 씨스타 멤버들과 함께 하고 있는 건 없지만 그때쯤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여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현재 소유는 정기고와 함께 듀엣곡 '썸'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최근 '썸'으로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과시했다.
소유의 씨스타 컴백 시기 언급에 네티즌은 "씨스타 소유, 반가운 소식이네요", "씨스타 소유, 빨리 완전체로 컴백해주세요", "씨스타 소유, '썸'도 잘 듣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