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민속놀이체험·사은품 증정' 교보문고, 설 연휴 이벤트 마련

최종수정 2014.01.27 14:08 기사입력 2014.01.27 14:08

댓글쓰기

'민속놀이체험·사은품 증정' 교보문고, 설 연휴 이벤트 마련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교보문고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싱글 모두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행사로 독자들을 맞이한다.

교보문고 전 영업점(대학교내 서점 제외)은 설 당일을 제외하고 모두 문을 연다. 그 중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강남점은 이달 30일부터 2월2일까지 어린이 도서를 구입한 독자들에게 금액대별로 스팸 참치 선물세트, 보온병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기간 광화문점 썬큰광장에서는 한복의상 포토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한마당을 연다. 강남점은 30일과 2월2일 양일 간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체험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 경제코너에서는 행사도서를 구매 시 응모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 등을 증정하는 '2014년 행운을 믿어보세요!'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남점은 30일 하루 동안 2인 이상 동행하여 5만원 이상 구매한 독자들에게 명절 떡을 증정한다. 또 각 영업점에서는 2014년 무한도전 달력을 특별 전시 판매한다. 달력은 일정 수량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인터넷교보문고는 설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 중인 싱글 독자들을 위해 '꽃보다 황금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여행, 홍콩 대만 등 근거리 국가부터 유럽 미국 등 장거리 국가 여행 가이드북, 여행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여행 에세이 도서들을 다양하게 추천하고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설날뿐만 아니라 주말 낀 황금연휴가 무려 8번이나 있다는 2014년의 여행 계획을 미리 짜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벤트는 2월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aupI8m)를 참고하면 된다.

국내에도 eBook 독자가 갈수록 많아지는 가운데, 교보문고는 '신년준비 위해 찜', '지루한 귀경길에 찜'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eBook을 추천한다. 명절이 있는 24일부터 2월3일까지 sam으로 설날 추천도서를 다운로드한 회원들 중 200명을 추첨해 '던킨도넛&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 및 기프티콘 발송일은 2월7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DRk0rS)를 참고하면 된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