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마동석 3단 표정 변화 담긴 '살인자' 메인 포스터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동석 3단 표정 변화 담긴 '살인자' 메인 포스터 눈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마동석의 살인마 연기 변신으로 주목 받는 영화 '살인자' 포스터 사진이 화제다.

마동석의 강렬한 느낌이 살아 있는 3단 표정 변화가 시선을 사로잡는 '살인자'의 파격적 메인 포스터가 24일 공개됐다.
'살인자'는 정체를 숨기고 조용히 살아가던 살인마 앞에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가 나타나고, 그로 인해 그의 살인 본능이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충격 스릴러.

마동석은 그의 필모그래피 사상 처음으로 연쇄 살인마 연기에 도전해 밀도 높은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살인자'의 메인 포스터는 '숨기고 싶었던 단 하나의 비밀'이라는 카피와 함께 점점 살인본능이 깨어나는 마동석의 표정 연기로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맨 앞에 자리한 마동석의 무표정한 얼굴은 아들에게만은 아버지이고 싶은 연쇄살인마 '주협'이 모순적 부성애로 살인본능을 억누르려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그 뒤에 위치한 마동석의 얼굴은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가 나타난 후 되살아나려는 살인본능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주협'의 표정을 담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자리한 마동석의 얼굴은 결국 분출되고 마는 그의 살인본능이 가득 담긴 모습으로 강렬함과 함께 영화 속 그의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처럼 메인 포스터만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살인자'는 1월 가장 충격적인 스릴러로서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소재와 스토리는 물론 마동석의 연기변신으로 2014년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 될 '살인자'는 내년 1월 16일 개봉한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