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소년공화국, 말레이시아서 '차세대 한류스타' 찜!

최종수정 2013.12.11 15:17 기사입력 2013.12.11 15:17

댓글쓰기

소년공화국, 말레이시아서 '차세대 한류스타' 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첫 말레이시아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쳤다.

소년공화국은 지난 5일 말레이시아 대형통신사 Celcom이 주최한 'U.O.X 2013'에 유일한 K-POP 가수로 초청돼 화려한 피날레무대를 펼쳤다. 이어, 8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벤틀리 뮤직 오디토리움(Bentley Music Auditorium)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소년공화국의 쇼케이스에는 약 천여 명의 현지 팬들과 매체 관계자들이 운집해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멤버들은 데뷔곡 '전화해 집에(Party Rock)'를 비롯해 '넌 내게 특별해(You Are Special)', '뭐하러', '스페셜 걸(Special Girl)' 등으로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에는 현지 팬들이 멤버 원준과 성준의 생일을 맞아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서툰 한국어로 미리 연습한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 멤버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말레이시아 현지 관계자는 "소년공화국이 이렇게 라이브를 잘 할 줄 몰랐다. 팬들과 편하게 이야기하고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말레이시아 팬들이 이런 친근함과 따뜻함에 반할 것 같다. 차세대 한류를 이끌어갈 신인"이라고 극찬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