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페르노리카 코리아, 이태원에 '발렌타인 팝업 바'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발렌타인 팝업 바'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발렌타인 팝업 바는 기존 발렌타인 고객은 물론 더욱 다양한 층의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공간이다.
지난 10월 이태원에 문을 연 투스칸 스타일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랑씨엘에서 팝업 바를 운영, 평소 위스키를 즐기지 않던 소비자에게도 문턱을 낮췄다. 특히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연말에 꼭 한번 들러야 할 곳으로 손색없다.

팝업 바 1층에서는 발렌타인 17 디스틸러리 에디션 시리즈와 그랑씨엘의 오너셰프인 이송희가 요리한 다양한 런치, 디너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발렌타인 시그니처 디너 메뉴를 주문하면 음식과 함께 발렌타인 17 오리지널을 비롯해 네 가지 디스틸러리 에디션을 글라스 아티스트 박성원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5 가지 컬러의 아트 글라스에 마실 수 있다.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베리베리, 발렌타인 17 글렌버기 에스프레소 등 여러 가지 특별한 위스키 칵테일도 선보인다. 발렌타인 17 시리즈 각각의 특징을 살리면서 여성들도 즐기기 좋도록 부드러운 스타일부터 청량함을 강조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위스키가 마련돼 있다. 가격대도 1만5000원대로 부담 없다.

매주 금요일에는 팝업 바를 방문하는 고객 100명(선착순)에게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샷 잔에 향긋한 베리 향의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를 웰컴 칵테일로 제공한다. 특히 금요일 오후 1시와 6시에는 추운 겨울에 마시기 좋은 따뜻한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핫초코 칵테일을 테라스에서 나눠 줄 예정이다.

팝업 바의 2층은 발렌타인 엠버서더와 함께하는 '위스키 클래스'가 진행되는 공간이다. 이번 팝업 바 오픈 기간 동안 예약자에 한해 위스키 클래스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발렌타인 멤버십 사이트(www.Ballantinesmc.co.kr)에 회원 등록 후 사전 예약만하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위스키 클래스 후에는 그랑씨엘 추천 메뉴인 파스타와 발렌타인 칵테일까지 제공된다. 그 동안 일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한정돼 있던 위스키 클래스가 일반 소비자들에게 오픈 되는 것으로, 발레타인은 이번 기회를 많은 소비자들이 활용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터내셔날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팝업 바는 발렌타인 17 디스틸러리 에디션을 선보이고 위스키의 새로운 문화를 이끄는 공간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위스키에 대한 친근한 경험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