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개콘>의 브라우니, 의류 브랜드 모델로 발탁

최종수정 2012.11.01 18:00 기사입력 2012.11.01 18:00

KBS <개그 콘서트> ‘정여사’ 코너에 출연 중인 인형 브라우니, 캐주얼 브랜드 빈폴의 모델로 발탁. 조용남 제일모직 빈폴맨즈 팀장은 “브라우니가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모델로 무대에 서는 등 패션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 적극 추천했다. 브라우니는 시베리안 허스키의 특성에 맞게 다운점퍼 등 겨울 의류 대표 모델로서 SNS 등을 통해 활동하게 된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10LOGO#> 이제 “인기절정 신인 B군, 뜨고 나니 목 뻣뻣?”라는 이니셜 기사 날 차례.

유승호, 11월 7일 첫방송되는 MBC <보고 싶다>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 강형준에 대해 “사랑하는 여자를 한없이 아껴주는 인물이라는 점이 나와 비슷하다”고 말해. 유승호는 이어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 잘해주고 싶었던 적이 있다. 학교 다닐 때 좋아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고 3이고 민감한 시기라 연애는 못했다. 하지만 난 지금 괜찮다. 정말 괜찮다. 다 잊었다. 그 친구도 지금 다른 멋진 남자와 잘 지내고 있으니까” 라는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아들 키우신 어머님들...바로 이런 심정이셨나요?
윤계상, 자신이 출연 중인 올’리브 <윤계상의 원테이블> 마지막 손님으로 god 시절 멤버들인 박준형, 손호영, 데니안, 김태우 초대. <윤계상의 원테이블>은 윤계상이 요리를 배우고 대접하며 친한 이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god 멤버들은 이번 촬영을 통해 8년 만에 한 자리에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은 오는 11월 10일.
10 아시아
<#10LOGO#> 대통합이란 이런 거죠.

배우 정경호, 하정우의 감독 데뷔작 <인간과 태풍>(가제)의 주인공 안하무인 한류스타 마준규 역에 캐스팅. 지난 9월 전역한 정경호는 복귀작 <인간과 태풍>에서 본격 코믹 연기를 펼칠 예정이며 “군 입대로 인한 공백기 동안 작품에 많이 목말라 있었다. 하루 빨리 촬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호흡하며 목마름을 씻고 싶다. 이번에는 전작들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태풍만 캐스팅하면 됩니다.

영화 <늑대 소년>과 KBS <착한 남자>로 활동 중인 배우 송중기, 그동안 연기 외의 다양한 활동을 해 왔던 데 대해 “아직 내 자신에게 뭐가 맞는지 정확하게 몰라서 일단 해 보자는 식이다”라고 말해. 송중기는 <10 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예능, MC, 책을 쓰는 것도 그렇고 라디오 DJ도 해 보고 싶은데, 결국은 그게 다 연기에 도움이 될 거라고 믿기 때문이다. <뮤직뱅크> 생방송을 1년 반이나 한 것도 도움이 많이 됐다. 변태 같지만 생방송 중에 말실수를 했을 때 내가 어떻게 애드리브로 이걸 수습할까, 그런 궁금함이 늘 있었다”
10 아시아
<#10LOGO#> 변태와 생방송 콤보 하드 트레이닝이라면 역시 < SNL 코리아 > 출연이죠!
11월 11일 첫방송되는 tvN <더로맨틱&아이돌>,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포미닛 남지현의 데이트 영상 공개. 30일 유튜브에 올라온 티저 영상에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절벽을 배경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과, 형식이 지현의 머리를 묶어주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보도자료
<#10LOGO#> 여기서 김구라의 내레이션 들어갑니다. “그래요, 형식이 아버님이 아주 괜찮으셔~ 기왕 데이트를 할 거면 있는 집 자식이 좋지. 안 그래?”

싸이의 ‘강남 스타일’, 빌보드 메인차트 핫 100에서 6주 연속 2위. 1위는 마룬 파이브의 ‘One More Night’가 차지했으며, 싸이는 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No.2 for one more night~~T_T kk”라는 글을 올리며 아쉬우면서도 기쁜 심경을 드러냈다.
10 아시아
<#10LOGO#> 홍진호가 2인자 중의 1인자라면 당신은 2위 중의 최고입니다.

시즌 4를 방영 중인 인기 미드 <글리>, ‘강남스타일’ 커버댄스 영상 공개. 폭스 채널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글리> 출연진들이 ‘강남스타일’ 안무를 연습하고 공연하는 장면이 공개되었으며, ‘강남스타일’은 11월 8일 방송되는 지역예선 무대 에피소드에 등장할 전망이다.
10 아시아
<#10LOGO#> 그렇죠?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포토] 나연 '상큼한 미소'

    #국내핫이슈

  • [포토] 방민아 '청순美 발산' [포토] 산다라박 '소식좌의 비주얼' [포토] 화사 '독보적인 분위기'

    #연예가화제

  • [포토] 한소희 '매혹적인 눈빛' [포토] 리사 '독보적인 분위기' [포토] 이지아 '청순 섹시의 정석'

    #스타화보

  • [포토] 솔라 '탄탄한 몸매' [포토] 신수지 '여전한 건강미' [포토] 설현 '늘씬한 몸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