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는 지난 6월 대한민국 순수 편의점 브랜드 전환을 공식 선언했다. 브랜드 변경과 동시에 20여 년 전 일본식 시스템에 정체된 국내 편의점 시장을 재편하고자 '21세기 한국형 편의점' 모델을 새롭게 제시했다.
14일부터 15일까지 태극기와 'CU(씨유)' 로고가 나오는 인증샷을 찍고 'CU(씨유)'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U.BGFreatail)에 업로드만 하면 된다.
인증샷을 올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815명을 선정해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