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진에 폭력써클도" 티아라 충격 과거 대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는 티아라 영상 캡쳐물. 지난 9~13일 방영된 KBS2 '스타인생극장-티아라 편'과 일본 TV 출연분 등에서 화영이 괴롭힘을 당하는 장면들이 캡쳐되어 있다.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오고 있는 티아라 영상 캡쳐물. 지난 9~13일 방영된 KBS2 '스타인생극장-티아라 편'과 일본 TV 출연분 등에서 화영이 괴롭힘을 당하는 장면들이 캡쳐되어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화영이 팀에서 탈퇴한다는 소식에 네티즌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네티즌은 "'화영 왕따설'에 대한 자세한 해명 없이 서둘러 나온 발표를 신뢰할 수 없다"고 비판했다.

티아라 소속사인 코어엔터테인먼트 김광수 대표는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화영의 탈퇴를 공식 발표했다.
김광수 대표는 "티아라를 보좌하는 19명 스텝의 볼멘소리에 화영을 자유계약 신분으로 조건 없이 계약 해지한다"고 밝혔다. 멤버들이 발표 당일 오전까지 화영의 탈퇴를 만류했으나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이라는 식으로 의지를 관철시켰다고도 했다.

하지만 네티즌은 화영을 괴롭히는 게 명백한 영상 캡쳐물과 티아라 멤버들의 화영 디스(비하발언)로 추정되는 트윗, 그 어느 것도 확실히 밝혀진 게 없음을 지적하고 있다. 김광수 대표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는 한마디로 무마시키려 한다는 것.

트위터 아이디 'ii_io**'는 "학교에서 왕따 발생했는데 '우리 학교에서 왕따 그런건 없는데 피해학생은 강제전학 조치시키겠습니다'라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소속사의 속시원한 해명을 요청했다.
"화영 이제 자기소속사 아니니까 기자회견 열어서 다 밝혀줬음 좋겠다"(미투데이 @제XX), "남자유도 올림픽 판정만큼 어이없다"(@silver**), "티아라 중대발표 예상은 했던거지만 참 너무하네. 발표내용 보면 화영이 행동을 잘못해서 탈퇴인것 처럼 느껴지네"(@realmin**) 등 밝힐 부분은 밝혀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한 네티즌은 "티아라 멤버들이 화영탈퇴를 만류한 이유가 지금 화영이 나가면 자신들의 입장이 불리해져서가 아닌가"라고 분석했다.

한편 '화영 왕따설'은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전방위적으로 확산됐다.
"제발 퍼뜨려 달라"는 요청과 함께 작성된 이 게시물은 멤버들이 화영에게 억지로 떡을 먹이거나 무안을 주고 심지어는 장난으로 가장한 폭력까지 행사하는 장면이 캡쳐돼 있다.

티아라 멤버들이 각자의 트위터에 올린 내용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멤버들은 최근 화영이 발목 부상으로 일본 부도칸 공연에 동참하기 어려워지자 "의지력이 약하다"는 투의 트윗을 잇따라 올렸다. 이들은 구체적으로 화영을 언급하진 않았으나 "의지+예의+배려의 차이", "자신의 옆사람들을 돌볼줄 알아야지" 등 특정인을 향한 비난 트윗을 퍼부었다.

루머가 끊임없이 확대 재생산됨에 따라 각각의 멤버들에 대한 공격성 비난도 가속화되고 있다. 배우 활동을 겸하고 있는 은정에 대해 MBC '우리결혼했어요'와 다음달 방영예정인 SBS 드라마 '다섯손가락'에서 하차하라는 네티즌의 요구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효민의 학창시절 일진설, 지연의 음란동영상 촬영설 등 소속사가 부인했던 루머들이 다시금 고개를 들고 있다.

한 네티즌에 따르면 효민이 과거 금옥여자중학교에 다닐 때 폭력 사건에 연루돼 목일 중학교로 강제전학을 갔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한 여러 네티즌의 주장도 덧붙여지면서 효민의 일진설은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