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몰 "'버스커버스커'와 떠나는 여수박람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CJ몰이 여수세계박람회를 맞아 11일부터 20일까지 '버스커버스커와 떠나는 여수세계박람회'를 주제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CJ몰은 여수세계박람회와 함께 한려수도 뱃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남해 관광 1박 2일 패키지'를 16만1000원에 판매하고, 여수의 향일암 해돋이가 포함된 '무박 2일 여행상품'은 11만5000원에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남해관광 1박2일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출발하고, 향일암 해돋이 상품은 매일 출발하는 코스다.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CJ몰이 여수세계박람회를 맞아 11일부터 20일까지 '버스커버스커와 떠나는 여수세계박람회'를 주제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CJ몰이 여수세계박람회를 맞아 11일부터 20일까지 '버스커버스커와 떠나는 여수세계박람회'를 주제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와 함께 여수의 대표적인 특산물인 돌산 갓김치와 고들빼기 김치도 선보인다. 여수의 돌산 갓김치 3kg과 고들빼기 김치 2kg이 4만2000원에 내놓았다. 여수의 고들빼기 김치는 ‘양반이 아니면 못 먹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고급 김치로 여겨지고 있다. 때이른 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되돌리기에는 여수의 고들빼기 김치가 제격이다.

이 밖에도 여행용 바람막이 점퍼, 해변샌들 등 여수 밤바다에 어울리는 패션 상품들과 선크림, 선글라스 등 여행 필수품도 기획전을 통해 판매한다.

CJ몰은 기획전 기간 동안에 CJ몰 공식 트위터(@O_CJmall)에 여수세계박람회 응원 메시지나 박람회 정보 등의 내용을 게시하고 CJ몰 홈페이지에 본인의 트위터 주소를 남기면, 총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버스커버스커의 정규 1집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현정 CJ몰 마케팅팀 대리는 "여수세계박람회는 19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규모의 박람회인 만큼, 고객들이 제대로 행사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기획전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여수세계박람회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