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온 가족이 즐기는 대용량 저지방 발효유 나와

최종수정 2012.04.30 09:52 기사입력 2012.04.30 09:52

댓글쓰기

서울우유, '요하임 블루베리' 출시

온 가족이 즐기는 대용량 저지방 발효유 나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서울우유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형 저지방 발효유 '요하임 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요하임 블루베리'는 900ml 대용량 제품으로 온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발효유 대비 가격도 경제적이다.
또한 기존 발효유 제품 대비 지방함량은 1/2로 낮추면서 칼슘함유량을 높이는 등 가족 구성원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블루베리 천연과즙을 사용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서울우유가 자체 개발한 'Probiotic & Prebiotics' 복합유산균, 식이섬유, 올리고당 등을 함유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대용량 제품임을 고려해 뚜껑이 달려 있는 스파우트 팩을 사용함으로써 여러 번 나눠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상진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 팀장은 "요하임은 대용량, 저지방, 합리적 가격으로 부담은 낮추고, 천연과즙과 칼슘 함유로 맛과 건강은 높인 가족형 제품"이라며 "음료 대용은 물론 과일이나 신선한 야채 샐러드에 드레싱하는 등 온 가족이 다채롭게 활용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