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라이프는 지난 2월 24일 녹십자생명을 인수한 이후, 약 2개월에 걸쳐 중장기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영업조직을 정비했다. 또한 사명 변경과 함께 CI와 온라인 홈페이지도 새롭게 구축했다.
고객이 이해하기 힘든 복잡한 상품명을 없애고, ‘현대라이프 종신보험(유니버셜)’처럼 회사명과 상품종류, 보험기능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기준으로 상품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것이다.
향후 과학적 고객 분석을 통해 새로운 핵심 가치를 발굴하고 기존 보험상품들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조태진 기자 tjj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