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는 선수다]동양증권, 트레이딩시스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환경 제공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동양증권은 고객의 투자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한 차원 높은 강력한 투자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홈트레이딩시스템(HTS) 'MyNet plus'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MY SMART W'이 바로 대표적인 예다.

MyNet plus는 여러 가지 특화된 기능으로 주문의 편의성을 높인데다 사용자 중심의 정보 제공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MyNet plus의 'MyHot Key' 주문은 키보드 단축키 원버튼 방식으로 한 번에 주문, 정정이 가능한 구조로 매매속도를 기존보다 4~8배 향상시킨 업계 최초의 주문 특화 프로그램이다.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중심의 시세, 정보 제공 화면도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MyNet plus는 세력을 포착하는 특허기술을 장착한 신개념 프로그램인 'X-Ray' 기능을 장착하고 있다. 겉으로 보이는 호가 정보뿐만 아니라 호가정보를 X-Ray 광선으로 투시한 것처럼 호가 내부의 정보를 보여줌으로써 호가 변동상황을 매매에 활용할 수 있다.
MY SMART W는 동양증권이 자체 기획·개발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어플리케이션 본연의 기능인 트레이딩과 뱅킹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두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UI(User Interface;사용자 환경), UX(User Experience;사용자 경험)를 구성해 사용자 편의를 증대하는데 주력했다. MY SMART W는 주식, ELW, 선물옵션의 보다 강력하고 빠른 모바일 매매를 지원하기 위해 기존 어플리케이션과 다른 특화된 호가주문 및 예약주문 서비스를 탑재했다. 동양 리서치자료를 비롯한 실시간 투자정보는 물론 CMA 잔고 조회 및 이체, 펀드 잔고 조회 등 최적화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동양증권은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모바일을 통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 증권거래와 아이패드·갤럭시탭 등 태플릿PC 증권거래는 물론 웹기반 서비스인 ‘My Mobile Web’까지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yeekin77@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