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내 자회사설립이 구체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제닉은 내년 하반기 가동을 목표로 공장설립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1월 유현오 대표와 임원진은 중국 현지로 날아가 중국에 진출한 국내 화장품 생산업체의 공장들과 홈쇼핑업체 및 중국 지방정부를 방문해 중국진출의 기대효과에 대하여 논의했다. 현지 방문을 통해 중국 내수 시장조사 및 성장성에 대해 재확인한 제닉은 중국법인 설립을 위한 첫 단계로 12월 상하이지역에 중국공장 임차계약을 진행하면서 중국 진출의 첫발을 내딛었다.
제닉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의 국내에서의 성공신화를 해외진출로 성장세를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2012년을 해외진출 원년으로 선포한 유 대표는 마스크팩의 해외시장 중 동남아,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역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중 13억 중국시장은 최근 급속한 경제성장과 함께 한류를 바탕으로 한 한국화장품의 선호도가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고 특히 중국 내 화장품 소비 품목 중 마스크팩의 선호도가 최상위권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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