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통해 2000명 초대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쉐보레 차량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시사회는 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한국GM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달 28일 열리는 트랜스포머3 ▲국내 시사회 초대권(2000명) ▲뉴욕 시사회 초대권(2명)을 당첨된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단 뉴욕 시사회 초대권은 이벤트 기간 내 쉐보레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해당된다.
영화 트랜스포머 3의 주인공인 ‘범블비’는 쉐보레의 상징인 카마로다. 그 외 쉐보레 경차 스파크(캐릭터 이름 :스키즈), 준중형 크루즈, 전기차 볼트, 스포츠카 콜벳 등 쉐보레 차종이 대거 등장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