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프터스쿨의 유이, 8월 방송 예정인 KBS2 주말드라마 <황금연못>에 캐스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애프터스쿨의 유이, 8월 방송 예정인 KBS2 주말드라마 <황금연못>의 주연 백지은 역에 캐스팅. 이정선 작가와 기민수 감독이 참여하는 <황금연못>은 서울 인근에서 농장을 경영하는 부부와 네 아들들의 이야기로 유이가 연기할 백지은은 셋째 아들의 상대역이다.
10아시아
<#10LOGO#>이제 남편 때문에 주말 저녁 외출은 다 글렀어요......

안내상과 윤유선, <거침없이 하이킥>의 시즌3에 해당되는 MBC 새 시트콤에 부부로 캐스팅. 이 시트콤은 <몽땅 내사랑>의 후속으로 가을 경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벌써 기대감이 거침없이 지붕 뚫고 솟아오릅니다!

주병진, MBC <황금어장> ‘무릎 팍 도사’ 출연 예정. ‘무릎 팍 도사’의 제작진은 3여년간 주병진의 섭외를 추진해 왔으며, 최근 주병진이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10아시아
<#10LOGO#>올라이즈 밴드 대신 꽃사슴 노사연 씨 섭외 해 주세요!
19일 첫방송 되는 XTM <라이벌 매치>, 첫 프로젝트로 ‘Again 1995! 농구 고연전(연고전)’ 방송 예정. <라이벌 매치>는 1995년 당시 활약했던 선수들을 주축으로 고려대와 연세대의 농구 OB팀을 구성하며, 26일에는 두 팀의 실제 경기를 녹화한다. 각 학교 출신 연예인인 호란과 이인혜는 팀의 매니저로 참여한다.
보도자료
<#10LOGO#>노사연이 왜 꽃사슴인지 모르는 막내기자에게 람보슈터 돌고래 문경은 설명하다가 눈물이……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정희주와 백새은, 사운드 홀릭과 소속 계약 체결. 사운드 홀릭은 <위대한 탄생> 방송 당시 정희주와 백새은의 멘토였던 김윤아의 소속사이기도 하다.
10아시아
<#10LOGO#>훗날 세상은 이 방송을 <가족의 탄생>으로 기억할지도 모르겠어요

티아라, 일본 진출 앞두고 그룹 리더를 보람에서 효민으로 교체. 티아라의 소속사는 이에 대해 멤버들의 책임감 고양을 위해 활동 방식에 따라 리더를 교체하기로 결정 했으며 앞으로도 다른 멤버들에게 리더가 될 기회를 부여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보도자료
<#10LOGO#>빨리 지연양이 리더가 되어 언니들에게 호통치는 모습을 보고 싶은 1人
차인표, 14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자신의 소설 <오늘예보>의 출판 기념 기자회견에서 소설 집필 이유에 대해 “이 책을 읽는 사람에게 건네고 싶은 메시지는 단 하나, ‘생명의 소중함’이다”라고 밝혀. 차인표는 앞서 출판한 자신의 처녀작 <잘가요 언덕>에 대해 “10년을 고민해 쓴 작품인데 3주만에 서점에서 싹 사라졌다”면서 “억울했지만 독자와의 만남, 서평을 통해 감사함을 느꼈다”고 다시 소설 집필을 결심한 속내를 밝히기도 했다.
10아시아
<#10LOGO#>고민의 시간과 메시지의 영향력이 비례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꾸준한 목소리는 결국 귀에 도달하기 마련이겠죠.

14일 열린 영화 <고지전>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제훈, 촬영 소감에 대해 “아직 군대에 가지 않았는데, 그 전에 좋은 경험을 한 것 같다.”고 밝혀. 또한 이제훈은 “군대에 가면 선배들이 이만큼은 더 힘들 거라고 했다”면서 내년 말 경으로 입대 시기를 짐작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10아시아
<#10LOGO#>국방 홍보원에서는 당장 우리 편집장님 몰래 저에게 인사담당자의 연락처를 알려줍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