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개구리소년 '아이들', 2주 연속 1위..139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개구리소년 '아이들', 2주 연속 1위..139만↑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 '아이들...'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7일 개봉한 '아이들...'은 지난 주말 사흘간(25~27일) 전국 507개 스크린에서 33만 5846명을 모아 개봉 첫주에 이어 흥행 1위 자리를 지켰다. 누적 관객수는 139만 703명이다.
영화 '아이들...'은 지난 1991년 대구 달서구에서 다섯 명의 초등학생이 실종된 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을 극화한 작품으로 영화 '리턴'의 이규만 감독이 연출하고 박용우 류승룡 김여진 성지루 등이 출연했다.

24일 개봉한 할리우드 영화 '블랙 스완'은 아카데미 특수를 타고 주말 동안 26만 8023명을 모으며 2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는 31만 2948명이다. 발레 '백조의 호수'를 모티브로 성공을 꿈꾸며 완벽을 추구하는 발레리나의 시련과 광기, 라이벌을 향한 질투와 동경을 극한의 심리극으로 영상화한 작품이다. 나탈리 포트먼의 주연을 맡았으며 이번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라 수상을 기대케 한다.

'블랙 스완'과 함께 개봉해 첫날 흥행 2위에 올랐던 할리우드 액션 영화 '아이 엠 넘버 포'는 3위로 내려앉았다. 주말 사흘간 25만 2473명, 총 29만 8473명을 모았다. 자신을 죽이기 위해 외계에서 온 잔인한 적들을 피해 도망 다니는 특별한 고교생의 이야기로 알렉스 페티퍼, 티모시 올리펀트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이 출연했다.
한편 김명민 주연의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주말 사흘간 17만 2117명을 더해 45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누적 관객수는 447만 939명이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국내이슈

  •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해외이슈

  •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PICK

  •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