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로야구 매니저', 2010년 선수카드 전격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주)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2010년 선수카드를 추가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 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 중인 '프로야구 매니저'는 일본 게임업체 세가의 유명 게임 '프로야구팀을 만들자 온라인2'를 국내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바꿔 놓은 게임. 유저 스스로가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적이다.
23일 새롭게 선보일 2010년 선수카드는 620장. 이 중 지난해 프로야구 타격 7관왕을 달성하며 MVP를 받은 이대호(롯데 자이언츠)와 투수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류현진(한화 이글스)은 최고 등급인 EX카드로 출시된다. 그 외 김광현, 홍성흔, 조인성, 김현수 등 인기 선수들의 카드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이머들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져 더욱 다양한 전략 구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0년 선수 카드는 3단계 선수 카드 팩을 포함한 모든 선수 카드 팩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스킬 합성 비용을 50% 이상 대폭 인하해 유저들의 부담을 줄였다. 더불어 단일팀, 단일년도팀 구성을 위한 편의를 돕기 위해 연도별, 선호 타선, 용병 등의 항목으로 2군 선수들을 정렬할 수 있도록 선수 정렬 기능 또한 강화했다.
한편, '프로야구 매니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12월 23일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선수 카드 10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접속하는 유저에게도 선수 카드, 서포트 카드, 작전 카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전성호 기자 spree8@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