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쓰에이, 새 싱글 티저 깜짝 공개 '관심 폭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miss A(미쓰에이)가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채널 (http://www.youtube.com/missa)을 통해 두 번째 싱글의 타이틀 곡과 안무의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일명 ‘레게 티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티저 영상은, 콘셉트가 공개됐던 지난 영상에 이어 타이틀곡과 안무, 멤버들의 전체적인 모습이 드러난다.

특히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의 일부는 재미있는 가사와 안무가 멤버들의 매력적인 표정과 어우러져 재미를 주며, 파워풀 하면서도 여성미와 귀여움이 강조된 안무는 miss A의 실력을 다시 확인 할 수 있게 한다.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의상과 메이크업을 비롯한 멤버들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너 땜에 자꾸만 내 가슴이~ 너 땜에 자꾸 만 내 몸이, oh oh oh oh”하며 숨을 쉬는 모습을 표현한 독특한 안무 및 파격 물구나무서기 퍼포먼스가 신선한 충격을 준다.
AQ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miss A의 새로운 싱글과 활동을 통해 A-class급 miss A표 음악과 콘셉트, 춤을 보게 될 것”이라며 “경험해 보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iss A의 두번째 싱글앨범 'Step Up'은 오는 27일 온라인에서 선공개 될 예정이다.
미쓰에이, 새 싱글 티저 깜짝 공개 '관심 폭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