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도' 은혜 갚은 제비, 시골주민들과 호흡 '신선-웃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도' 은혜 갚은 제비, 시골주민들과 호흡 '신선-웃음'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무한도전'이 물 좋고 공기 좋은 시골 마을을 찾아 무공해 웃음을 선사했다.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추석특집 ‘은혜 갚은 제비’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민족의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연미복을 입고 전라남도 함평의 산내리 마을을 찾았다.
이번 특집의 촬영에서 멤버들은 모두가 연미복을 차려입고 시골길을 걸으며 제작진에게 건네받은 정체불명의 사진을 찍은 주인공을 찾아 나섰다.

이날 멤버들은 '산내리 마을방송'에 깜짝 게스트로 초대 돼 되는가하면, 마을 어르신들과 짝을 이뤄 일일 모델이 돼 함께 출사를 다니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할머니 할아버지 사진작가들의 움직이는 피사체가 돼 색다른 포즈를 취하며 재미를 줬다.
특히 '산내리 퀴즈왕' 코너에서는 마을의 변호사로 통하는 정앵순 할머니가 재치만점 입담으로 유재석과의 더블 MC를 맡아 엉뚱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산내리 마을주민들은 퀴즈를 맞추면서 다소 엉뚱한 답을 말하며 무한도전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애정표현에 인색한 할머니 할아버지 부부에게 다정한 스킨십을 이끌어내며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퀴즈왕에 오른 한 주민은 우승상품인 한우세트를 마을 주민들을 위해 기증했다. 제작진 또한 마을 주민들을 위해 한우불고기 100인분을 기증하며 훈훈함을 보여줬다.

이날 오래간만에 물 좋고 공기 좋은 곳에서 추석특집 촬영을 한 '무한도전' 멤버들과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넉넉한 인심과 무공해 웃음으로 인해 잔잔한 미소를 짓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