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인가' 장윤정, '인피니트-레인보우 깜짝 등장' 훈훈한 지원사격

최종수정 2010.08.22 16:28 기사입력 2010.08.22 16:2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가슴 시원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트로트 퀸' 장윤정이 후배들의 지원사격에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장윤정은 22일 오후 4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5집 정규 음반 타이틀곡인 '올래'를 공개했다.
이날 타이틀곡 ‘올래’ 무대에서 장윤정은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끌었으며 펭귄춤과 상큼 발랄한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와 함께 레인보우와 인피니트가 무대에 깜짝 등장해 선후배간의 훈훈한 무대를 펼쳤다.

타이틀 곡 ‘올래’는 하와이언 뮤직과 하우스음악의 리듬을 접목 시켜 또 다른 퓨전 스타일로 새롭게 빚어낸 곡으로써 ‘꽃’ ‘짠짜라’ 등을 작곡하며 트로트 히트 제조기로 평가받고 있는 작곡가 임강현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세븐, 샤이니, 손담비, 태양, 채연, 시크릿, 레인보우, 초신성, 조성모, 서인국, 인피니트, 틴탑, 장윤정, 나비, 이루, 허니패밀리, 제이큐티(JQT), 아리, 플라워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