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승주, 연극 '추적'서 전노민과 연기호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신예 이승주가 연극 '추적'에서 마일로 역에 낙점, 전노민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이승주는 '추적'에서 섹시함과 비열함의 양면성을 갖고 물질적인 성공을 꿈꾸는 이태리계 젊은 형사 마일로로 분해 열연할 예정이다.
그는 극중 탐정 소설가인 '앤드류'와의 죽음의 심리게임에서 극한의 두려움을 느낀 후 마음 깊숙이 숨어 있는 잔인함을 드러내는 역할을 연기하게 된다.

지난 3월 목동 브로드 홀에서 진행된 오디션을 통해 50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은 뚫고 당당히 '마일로' 역을 꿰찬 이승주는 KBS 21기 공채 탤런트 선발 당시 기록했던 175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에 이어 또 한 번 뛰어난 실력에 행운까지 겸비한 진정한 '럭키가이' 임을 증명했다.

이승주는 "영화 '추적'을 너무 재미있게 봤다. 우연히 기사에서 '한국의 주드로'를 뽑는다는 오디션 소식을 듣고 지원을 하게 되었는데 정말 내가 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해서 많이 놀랐고 기뻤다." 며 "'마일로'라는 역할 자체가 남자 배우라면 누구나 한번쯤 해보고 싶은 매력적인 역할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지원하셨던 게 아닌가 생각한다. 훌륭한 선배님들 연출가 선생님을 믿고 좋은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연극 '인디안 썸머''와니와 준하''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등에 출연했던 박정환이 이승주와 함께 '마일로' 역에 캐스팅 되어 '추적'에 합류하게 됐다.
제작사 인터스페이스아트그룹의 한 관계자는 "'앤드류' 역의 전노민과 원로배우 양재성을 비롯하여 마일로 역의 이승주와 박정환까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1인 2역의 다양한 성격의 소유자인 마일로를 이승주와 박정환이 어떤 매력있는 캐릭터로 그려 나가며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뉴욕 브로드웨이를 시작으로 1972년 '마이클케인', '로렌스 올리비에' 주연의 영화로 리메이크 되어 극의 심리적인 흐름을 압도하는 미스터리 반전 심리극으로 오랜 기간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인 연극 '추적'은 오는 5월 7일부터 6월 20일까지 예술의 전당 자유소극장에서 공연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