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성모, 5일 신곡 '사랑받던 날' 공개…'가요계 컴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가수 조성모가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지난해 KBS2 '출발드림팀-시즌2' 촬영 도중 큰 부상을 당한 조성모는 5일 오전 디지털 싱글앨범 '사랑받던 날들'을 공개, 가요계에 컴백했다.
'사랑받던 날들'은 글로벌 프로젝트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주제곡으로 지난 달 말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조성모가 직접 작곡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한 이번 곡은 애잔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조성모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이 날 동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 버전으로 태국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영상과 조성모의 감미로운 발라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초로 영화 '아바타'를 촬영한 3D RIG 장비를 사용해 3D 입체 영상으로 제작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 제작 관계자는 "팬들에게 새로운 것을 보여주고 싶다는 조성모의 제안으로 3D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됐다. 조성모가 실제 눈앞에 서있는 것 같은 입체감으로 마치 음악에 빨려 들어가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이 들 것"이라며 "국내 뮤직비디오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만큼 향후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3D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개봉되는 영화 '사요나라 이츠카'의 상영 전 예고편으로 극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