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서울우유 두잇";$txt="";$size="255,460,0";$no="201003171614121856149A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두유는 콩 고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기는 이들뿐만 아니라 갑작스러운 계절 변화로 입맛을 잃은 현대인들에게 아침식사 대용,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밭에서 나는 고기라고 불릴 정도로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한 '콩'으로 만들어 건강에도 좋다.
유전자 변형(GMO), 농약 잔류량 및 생산과정 등을 정확히 알 수 없는 수입콩으로 만든 두유 제품이 넘쳐나는 가운데 '우리 콩으로 만든 맛있는 두유, 두잇'은 우리 땅에서 자란 건강한 우리 콩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원도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유전자 변형 원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안전한 콩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합성 착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갓 짜낸 콩즙처럼 진하고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용 서울우유 유음료마케팅 팀장은 "건강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성인용 두유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며 "100% 국산콩으로 만든 건강한 두유 '두잇'을 통해 올 봄 소비자들의 건강과 신뢰를 모두 챙겨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두잇'은 냉온장이 가능한 병 타입(180ml)으로 백태 100%로 만든 '두잇(일반)'과 검은콩100%로 만든 '검은콩 두잇' 2종이 있다. 가격은 1000원.
한편 서울우유는 국산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더불어 100% 국산콩으로 만든 두유 '두잇'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한 광고 아이디어를 위해 다음달 30일까지 소비자 대상 '두잇 광고 공모전'을 진행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