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주영훈-이윤미 "아이티 우리딸, 제발 살아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경석 기자]아이티 지진 참사에 전세계가 애도를 표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연예인들도 비통한 심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국제아동구호기구인 컴패션을 통해 아이티에 있는 나이카라는 아이의 후원 부모가 된 주영훈 이윤미 부부는 최근 자신들의 미니홈피를 통해 지진 참사에 대한 걱정과 안타까움을 밝혔다.
이윤미는 16일 자신의 미니홈피 머릿말에 '아이티에 있는 우리 딸, 무사하길 기도해 주세요'라는 글귀를 적은 뒤 '1년 전 아이티에서'라는 제목으로 아이티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렸다.

그는 사진 아래 글을 첨부하며 1년 전 아이티를 방문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윤미는 "아이티는 2004년 폭풍으로 인해 집을 잃고 또 일주일에 다섯 끼니밖에는 먹을 수 없지만…"이라고 운을 뗀 뒤 "그곳에서 만난 아이들은 천사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라고 써내려갔다.
그는 "그 중에서도 유난히도 밝은 나이카를 만났고 후원자가 없다는 얘기를 듣고 우리 부부는 나이카를 후원하기로 마음먹고 그 아이의 엄마 아빠가 됐다"며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고 이후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서로 편지를 주고받아 왔다"고 글을 이어갔다.

이윤미는 또 "얼마 전에 나이카에게 한국에 예쁜 동생이 생겼다고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며 "다음번엔 아기 사진과 함께 보내겠다고 했는데 지금은 나이카의 생사조차 확인할 길이 없으니 너무나 속상하고 마음이 무거울 뿐"이라며 안타까운 심정을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우리 부부는 아이티를 위해, 또 우리 딸 나이카를 위해 기도한다"며 "지금도 웃고 있는 나이카의 모습이 눈에 선하다. 우리 딸 나이카가 제발 살아있길…"이라고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주영훈 역시 자신의 미니홈피에 아이티에서 나이카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너무나 사랑스럽고 아내를 닮아 항상 웃는 나이카, 이 아이의 미소가 그립다"라고 적었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